1.로딩 로고 관리
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  • 로딩이미지.  
  • 1.로고 관리
   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   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    2.카테고리 하위 이미지 관리
   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   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.

  • 1카테고리 1번째 이미지.
  • 1카테고리 2번째 이미지.
  • 2카테고리 1번째 이미지.
  • 2카테고리 2번째 이미지.
  • 2.메인 이미지 관리
   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   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.

  • PC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PC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PC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MO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MO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MO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2.메인이미지 관리
   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   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메인1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메인2번이미지입니다.
  • 3.SNS 관리
   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.
   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(자동 사라집니다.)

  • NOTICE

    제목

    반품&교환

    작성자 HEYHYO(ip:)

    작성일 2018-04-05

    조회 5984

    평점 0점  

    추천 추천하기

    내용



    *교환/반품안내


    1.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주문 건 내에 접수 혹은 로젠택배(착불)로 회수 접수 부탁 드립니다.


    2. 주문 건 내에서만 교환/반품 접수 시,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

    (고객 센터로 전달 되지 않을 시, 회수 접수가 2~3일 정도 지연 될 수 있습니다.)


    3. 지그재그/네이버페이 주문 건은 각 채널을 통하여 접수 부탁 드립니다.


    4. 불량 건의 경우, 불량 부분 사진 촬영 후 횰릭 카카오 상담으로 전달 해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도움 드리겠습니다.


    5. 로젠택배가 아닌 타 택배사를 통하여 보내 주시게 될 경우, 택배비는 선불로 진행 해주시고, 선불 비용 고객센터로 전달 부탁 드립니다.


    6. 교환 왕복 배송비 : 5,600원 / 반품 배송비 : 2,800원 입니다.


    7. 반품 비용 차감 시, 기준이 주문 해주신 상품 금액 기준입니다. 초기 배송비는 환불 되지 않습니다.

    예를 들면, 25,000원 상품 구매 하시면 배송비까지 총 27,800원으로 진행됩니다. 

    이후 반품 시 27,800원에서 2800원 차감 되는 게 아닌 상품 금액인 25,000원에서 2800원 차감 됩니다.


    8. 불량을 포함한 오배송 등 판매자의 귀책 사유로 진행 되는 교환/반품 비용은 저희 횰릭이 부담합니다.


    9. 세탁 및 외부 착화 이후 발견된 불량은 초기 불량으로 진행이 어려울 수 있어 사진 포함하여 카카오톡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    10. 수선(a/s) 관련 하여 제작 상품은 진행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. 

    정확한 내용은 수선 필요 부분 등 내부 확인이 필요합니다. 

    사진 첨부하여 카카오톡 문의 남겨 주시면, 확인 후 진행 여부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    * 교환/ 반품이 되지 않는 경우


    -상품을 받은 후 7일 이내에 교환/ 반품 접수가 되지 않은 경우

    -접수나 연락 없이 도착한 반품 건의 경우

    -인위적으로 상품을 훼손한 경우 (라벨 제거 및 상품 스티거 바코드 훼손, 세탁, 드라이 크리닝, 수선, 훼손 등)

    -고객 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(착용 흔적, 세탁, 찢김, 얼룩, 화장품 및 향수 냄새 등)

    -시착 만으로도 착용 흔적이 남을 수 있는 상품 및 일부 불가 표시 상품은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    -대량 생산에 의해 미세한 재봉 실밥 및 구김에 대한 부분의 경우 불량이 아니 오니 무상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


    첨부파일

    비밀번호
    수정

   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    댓글 수정

    이름

    비밀번호

    내용

    / byte

    수정 취소
    비밀번호
    확인 취소